태풍 힌남노 복구 관련주

반응형

 

현재 태풍 힌남노는 이날 오전 3시 기준 중심기압 940헥토파스칼(hPa), 최대풍속 초속 47m의 매우 강한 태풍으로 대만 타이베이 동쪽 약 310㎞ 부근 해상에서 시속 11㎞ 속도로 느리게 북상하고 있습니다. 태풍 힌남노는 한반도에서 사상 최대 피해를 낸 1959년 태풍 '사라'보다 강도가 더 센 것으로 알려지면서 전국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목차

1. 태풍 힌남노 관련주 우원개발

2. 태풍 힌남노 관련주 코리아에스이

 

 

 

태풍 힌남노 관련주 우원개발

우원개발우원개발
우원개발

 

자연재해 피해복구 관련주 상승

제11호 태풍 힌남노(HINNAMNOR)가 북상해 우리나라를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자연재해 피해복구 관련주가 상승세입니다. 재해 복구 관련주로 분류된 우원개발 주가가 강력한 태풍 힌남노의 한반도 상륙 우려에 한주간 상승세로 마감했습니다.

태풍 힌남노 관련주 우원개발 

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한주간 주식시장에서 태풍 힌남노 관련주 우원개발 주가는 16.17% 상승했으며 5280원에 거래를 마감했습니다. 우원개발은 토목산업, 도로공사, 철도공사, 지하철공사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태풍 힌남노 관련주 코리아에스이

코리아에스이
코리아에스이

 

코리아에스이 3거래일 67.8% 상승

2일 오후 1시55분 코스닥시장에서 태풍 힌남노 관련주 코리아에스이는 가격제한폭(30.00%)까지 오른 4615원에 거래되었습니다. 전날에도 29.09% 급등한 3550원에 장을 마치면서 52주 신고가를 썼습니다. 최근 단 3거래일 동안 태풍 힌남노 관련주 코리아에스이 주가는 67.8% 올랐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태풍 힌남노 관련주 코리아에스이

일주일 전만 해도 2000원대 수준이던 코리아에스이 주가는 초속 51m 바람이 부는 '강' 등급 태풍 힌남노가 2일 오후부터 북상해 6일 부산을 통과한다는 소식에 연일 강세입니다. 태풍 힌남노 관련주 코리아에스이는 자연재해 복구에 쓰이는 타이 케이블 등을 제조하는 업체입니다.

 


[Stock/themed stocks] -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경기 침체로 인한 D램, 낸드플래시 등 메모리 반도체 업황 둔화 전망에도 고부가가치 반도체를 만드는 부품, 장비 기업에는 기관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전장용 반도체나 미세공정

driht.tistory.com

[Stock/themed stocks] - 우영우 관련주 에이스토리

 

우영우 관련주 에이스토리

에이스토리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흥행에 힘입어 우영우 관련주 에이스토리 5거래일 연속 주가 강세를 이어가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관련주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목차 1. 우

driht.tistory.com

[Stock/themed stocks] - 원전 관련주 대장주

 

원전 관련주 대장주

유럽의회가 원자력발전을 친환경 투자 기준인 녹색분류체계(택소노미)에 포함하는 안을 가결하자, 국내 원전 관련 기업의 주가와 상장지수펀드(ETF)가 일제히 상승했습니다. 기업들의 수출 기회

driht.tistory.com

반응형

'Stock > themed stoc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0) 2022.07.09
우영우 관련주 에이스토리  (0) 2022.07.09
원전 관련주 대장주  (0) 2022.07.07
진단키트 관련주 대장주  (0) 2022.07.07